모바일 안내

찬미 예수님!

성 빈첸시오의 자양동성당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자양동성당 홈페이지는 스마트폰과 SNS 등 모바일 환경을 최적으로 수용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어르신들과 시력이 떨어지는 분들을 배려하여 대부분의 콘텐츠를 음성으로 변환가능하도록 웹 표준을 철저하게 준수하였습니다.

 

어르신과 시력이 약한 분들을 배려한 사이트입니다.  글자나 그림을 음성으로 변환해주는 기능을 적용하면, 99% 이상의 콘텐츠를 소리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더불어 글자 크기와 글꼴을 실시간으로 확대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TTS 이용안내  △아이폰에서 TTS 이용안내

 

자양동 글꼴크기
글꼴 크기와 서체를 실시간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실시간 본당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소개해 드리는 본당 앱을 설치하시면, 본당에서 발송하는 각종 공지사항과 선종안내 등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자양동 메시지
실시간 메시지가 도착하면 알림음과 함께 내용이 나타납니다.

 

누구나 쉽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신청]과 [참여신청]을 이용하시면, 어려운 절차 없이 함께 기도하고 함께 기쁨과 어려움을 나눌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기도와 사연은 본당 홈페이지 운영위에서 검토하여 게시하게 됩니다. 주님의 사랑 안에서 관계를 맺으며 성장하는  주님의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교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온라인 본당 역사 저장소입니다. 새로 구축한 본당 홈페이지는 우리 본당의 설립부터 현재까지의 역사를 체계적으로 담을 수 있도록 기획-개발하였습니다. [본당연혁]에서 해당 사진이나 뉴스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찾기 어려운 정보는 [검색] 기능으로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 더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본당 홈페이지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구현하였습니다. 스마트폰에서 본당 소식을 더 편리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의 본당 전용 앱을 운영중입니다. 스토어를 방문하여 ‘자양동성당’으로 검색하시거나 다음 링크를 터치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자양동성당 iOS 앱 내려받아 설치하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자양동성당’으로 검색하거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앱은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 아이콘 터치만으로 본당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자양동성당 아이폰 앱 내려받기로 이동

 

자양동IOS

 

자양동성당 안드로이드 앱 내려받아 설치하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자양동성당’으로 검색하거나,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앱은 홈페이지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 아이콘 터치만으로 본당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입니다.
자양동 android
이용하면서 개선할 사항, 문의하실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