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리

[이벤트] 우수주일학교 공모전 및 기도 퀴즈 챌린지

온누리에 주님 사랑 전하러 가요!

찬미 예수님

안녕하세요서울대교구 청소년국 초등부입니다.

Chota 부서에서는 코로나19 시기가 길어짐에 따라 주일학교의 모습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비대면 미사나 교리를 하기도 하고본당 사정에 따라 아예 미사를 하지 못하고 기도만으로 신앙을 이어가는 본당도 있겠지요이러한 상황 속에서 몸도 마음도 지쳐 있을 여러 주일학교 선생님들과 어린이들을 위해 우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본당의 선생님들과 어린이들에게 우리의 주님 사랑을 전하고 나눌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우수 주일학교 공모전 (교사 이벤트)

(1) 대상 서울대교구 초등부 주일학교 소속 교리교사

(2) 내용 우리 본당 비대면 활동 사례포스트 코로나를 맞은 우리 본당의 활동 홍보

(3) 참여방법 영상그림 등의 작업물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제출

메일 제목은 <교사이벤트_본당명>으로 작성해 주세요.

– <영상자유 형식의 동영상 작품 제작 (영상길이최대 15)

– <·그림자유 양식으로 작성하며 사진 첨부 가능 (원고 6매 이내 작성(사진 포함))

파일명은 제출 본당명을 사용해 주세요. (ex. 교사이벤트_가락동.hwp )

메일 내용에는 본당명제출 교사 이름상품 수령 시 연락할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4) 제출 기간 : 2021년 7월 17()까지 제출

(5) 시상 내역

– 참가상참여 교사 전체 (본당 별 최대 1스타벅스 기프티콘)

– 우수상: 10개 본당 (기념품 증정)

(6) 기타 사항

– 우수작은 추후 SNS, 카카오채널 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유튜브 등으로 활동 중인 본당은 해당 링크와 함께 간단한 설명을 덧붙여 주세요.

현재 본당 사정상 활동이 어려운 본당은 어린이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는 교사들의 모습을 전해 주세요.

한 본당에서 여러 작품 출품 시참가상은 가장 먼저 제출한 작품에 부여됩니다.

 

2. 기도 퀴즈 챌린지 (어린이 이벤트)

(1) 대상유치부초등부 어린이

(2) 참여방법

① 참여 링크에서 문제를 풀고 제출 버튼을 눌러요추첨을 통해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참여 링크 https://forms.gle/NpEQNCzQnizB5H3z8 )

② 퀴즈를 마친 후우리의 기도를 남겨 주세요. (기도를 남기는 칸은 퀴즈 양식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도를 잘 써 준 어린이는 추첨과는 별도로 추가 시상합니다.

③ 기도를 정성스레 손글씨로 써 줄 어린이들은 사진 파일을 이메일([email protected])로 보내 주세요.

(3) 참여 기간 : 2021년 6월 19() ~ 2021년 7월 10()

(4) 기타 사항

– 기도 우수작으로 선정된 내용은 작은마음이나 sns 등에 게재될 수 있습니다.

– chota 홈페이지의 <온라인 교리 콘텐츠게시판에서 퀴즈 이미지 원본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미사 후 전체교리비대면 교리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해 보세요

 

자료출처: 서울대교구 청소년국 초등부